효소세제 ‘발로파워젤’, 롯데홈쇼핑서 완판 기록

by 리빙갤러리 posted Apr 19,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김동호 기자
  • 2017-04-19 15:09:18
  • 사회이슈
  •  
 
효소세제 ‘발로파워젤’, 롯데홈쇼핑서 완판 기록
 
노파노르딕 발로(VALO)의 대표 효소세제인 ‘발로파워젤’이 지난 16일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발로파워젤은 덴마크산 메가효소 8종으로 이뤄진 효소세제다. 인체 분비물을 분해하는 핵심효소인 프로테아제1제와 라파아제를 비롯해 프로테아제2제, 만나아제, 아밀라아제, 팩티나아제, 셀룰라아제1제, 셀룰라아제2제를 함유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16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발로파워젤 방송은 홈쇼핑 시작부터 전화주문이 쇄도하면서 준비했던 모든 수량이 매진되었다고 한다. 이는 국내 세제 홈쇼핑 역사상 두 번째 완판이었을 만큼 이례적인 일이라고 알려졌다.

실제 세제 제품으로서는 보기 드물게 홈쇼핑 매진을 기록한 발로파워젤은 이날 ‘발로파워젤 2L 4병’, ‘발로파워젤 1.8L 리필 4팩’ 특별 기획과 더불어 덴마크 직수입 주방세제인 ‘센서티브 500mL 2개’, ‘발로파워젤 39mL 8개’의 추가 사은품 구성으로 판매되었다.

특히 발로파워젤은 최근 가습기 살균제 성분으로 이슈가 됐던 클로로메틸이소티아졸론(CMIT)과 메틸이소티아졸론(MIT), 천인산염, 파라벤6종 등 21가지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 아기부터 피부가 예민한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여기에 자사 기존 제품에 대비해 3배더 강력해진 고농축 세제로, 국가 공인 시험기관을 통해 생활 얼룩에 대한 세척력까지 인정 받아 더 높은 고객만족도를 나타낼 수 있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실제 이날 홈쇼핑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향이 좋고 빨래가 뻑뻑하지 않다”, “거품 많이 안 남고 빨래가 잘되는 것 같다”, “향기와 세척력이 좋다”, “생분해되어 지구환경에 도움 된다니 재구매 의사가 있다”는 등의 만족 후기를 남기고 있다.

한편, 지난 16일1차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효소세제 ‘발로파워젤’은 오는 5월 5일 오전 7시, 2차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