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파노르딕 효소세제 ‘발로파워젤’, 롯데홈쇼핑 런칭

by 리빙갤러리 posted Mar 09,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이미지덴마크 기업 노파노르딕의 효소 세탁세제브랜드 ‘발로(VALO)'가 오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발로파워젤’을 선보인다.

노파노르딕의 효소세제인 발로파워젤은 인체 분비물을 분해하는 핵심효소 프로테아제1제와 인체 분비물, 동물성 기름을 동시에 분해하는 라파아제를 비롯, 그 외 프로테아제2제, 만나아제, 아밀라아제, 팩티나아제, 셀룰라아제1제, 셀룰라아제2제 등 덴마크에서 직수입한 메가파워 효소 8종으로 제조됐다.

이처럼 메가파워 효소의 강력한 세척력을 갖춘 발로파워젤은 현재 전 세계 7개국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의 경우 신세계, 갤러리아 백화점 등을 통해 유통되고 있다.

그 동안 발로파워젤은 우수한 기능을 갖췄음에도 국내 유명 백화점을 통해서만 유통됐던 탓에 소비자들의 접근성이 낮았는데, 이번 롯데홈쇼핑 런칭을 통해 발로파워젤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신규고객을 확보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업체는 보고 있다.

특별생방송으로 진행될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는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던 특별구성을 기획, ▲발로 세탁세제 2L 용기 4EA ▲1.8L 리필 4EA와 홈쇼핑 런칭 특별 사은품인 ▲센서티브 주방세제 2EA로 이뤄진 패키지를 마련할 예정이다.

업체 측 관계자는 “최근 가습기 살균제 성분 등 유해물질에 대한 이슈로 제품 성분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발로 세탁세제의 경우 논란을 일으킨 CMIT, MIT를 비롯해 21가지의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은 것으로 생각된다”고 설명했다.


 

입력 : 2017-03-09 11:02 ㅣ 수정 : 2017-04-20 16:40

SNS 공유하기

  •  
  •  
  •